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강에 좋다고 과하게 섭취하면 오히려 부작용 초래한다

건강에 좋다고 과하게 섭취하면 오히려 부작용 초래한다

 

 

안녕하세요 개미소답니당

아니 어디서는 그거 좋다더라 어디서는 그거 안좋다더라

좋다, 안좋다, 좋다, 안좋다, 헷갈린단 말이에요

막 연구결과 같은것도 커피가 좋다 하더니 또 후에는 커피는 안좋다 이러고

참으로 헷갈립니다요 ㅋㅋㅋㅋ 안그래도 커피 자주 마시는데 ㅠㅠㅠ

 

 

 

그래서 제가 내린 결론은

좋다 안좋다 이렇게 판가름이 갈리는것들은 무조건 적당히!!

 

와인같은 술도 적당히만 먹으면 몸에 좋다고 하잖아요

 

 

개미소다는 과일을 참 좋아하는데요

몸에 안좋은 과일이 있긴 있나요?ㅎㅎ

다 마시쩡 ㅠㅠ

 

 

 

 

근데!!!!!!!!!!!!!!

오렌지나 토마토, 사과는 평소에 자주 접하고 자주 먹는 과일과 채소인데

우리가 자주 먹는것치고는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고 하네요?

이런.......

 

 

왜냐면 이 세 과일과 채소에는 산이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자주, 많이 섭취하게 되면 식도나 위, 위벽이 상할 수 있다고 해용

쌓이고 쌓이다보면 궤양이나 병소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하네요...덜덜

 

그래서 오렌지, 토마토, 사과는 하루에 3번 이상 섭취하면 안된다고 해요

 

오렌지 그냥 한번까면 손에 잡히는 만큼 먹었었는데

이젠.. 아쉬울때 손놔야겠네요